4단계: 풀 리퀘스트 열기(Open a Pull Request)

자 이제 마스터에서 분리된 브랜치에서 수정된 내용을 갖고있어서 풀 리퀘스트를 오픈할 수 있다.

풀리퀘스트(Pull Request)는 깃허브(GitHub)에서 협업(collaboration)의 핵심이다. 풀리퀘스트를 오픈한다는 것은 당신이 수정한 것을 누군가가 리뷰하기를 요구하며 또 당신의 것을 그들의 브랜치에 합치기(merge)를 제안한다는 것이다. 풀리퀘스트는 양쪽 브랜치의 콘텐츠의 서로 다른 점을 보여준다. 수정내용, 추가된부분, 삭제된 부분을 녹색과 빨간색으로 보여준다.

커밋을 하면 풀리퀘스트를 오픈할 수 있고 심지어 코딩이 끝나기도 전에  토론을 시작할 수 있다.

풀리퀘스트 멧세지에있는 깃허브의 @mention system을 사용하여 특정한 사람이나 팀으로부터 피드백을 요구할 수도 있다. 

심지어 당신은 당신 자신의 저장소(repository)에서 풀리퀘스트를 오픈할 수 있고  이를 당신 자신에게 합칠 수도 있다. 이는 보다 규모있는 프로젝트를 수행하기 전에 깃허브 흐름(GitHub Flow)을 이해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.


README에 수정을 위한 풀 리퀘스트 열기(Open a Pull Request for changes to the README)

 * 스탭 1: 
  풀리퀘스트 탭을 클릭하고 풀리퀘스트 페이지에서 녹색의 New pull request 버튼을 클릭.



 

 * 스탭 2: 
  마스터와 비교하기위해 당신의 브랜치 readme-edits 를 선택.





 * 스탭 3:
    비교 페이지의 diffs에서 당신이 수정한 것을 확인



 

* 스탭 4:
    수정한 것이 커밋하는데 이상이 없다면 녹색의 큰 버튼 Create Pull Request 을 클릭




 * 스탭 5:
 당신의 풀리퀘스트에 제목과 당신의 수정사항에대한 간단한 설명을 작성.


 

다되었으면 Create pull request을 클릭!


 팁:당신은 코멘트와 풀리퀘스트에 emojidrop images and gifs을 사용할 수 있다.


source: https://guides.github.com/activities/hello-world/#commit


+ Recent posts